카테고리 닫기
공식신청서 작성 TIP     I     간단 이용방법

FAQ

검색 ▼
  • 2020-11-08 11:54

    제품 신청시 위약금은 개통일 기준으로 익월 말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위약금은 통신사 이동 및 기기변경시 청구가 될 수 있으니 신청 전 통신사 공홈에 로그인하여 내 가입정보에서 확인하시거나 114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위약금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15898
  • 2020-09-03 18:12

    유심 재사용 고객님들의 경우 공식신청서 작성 할 때 현재 사용하는 유심 번호를 기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유심 번호를 기입하는 부분에는 숫자 1을 처음부터 끝까지 쭉 채운 다음 작성해주시면 되며


    고객님의 유심 번호는 통신사 전산에서 확인하여 기존유심 재사용으로 반영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4323
  • 2019-03-15 18:34

    폰사와 상품페이지에서 선택하신 정보로 기기신청하기를 눌러서 간단 신청서 작성 후 팝업되는 공식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사항입니다.


    특히 극딜할인을 적용하여 신청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이며


    통신사 공식 온라인 신청서는 할부금, 유심재사용여부, 색상, 할부개월 등이 고정되어있기 때문에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하시고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모든 기준은 폰사와 기준으로 개통이 진행되며, 이는 해피콜 안내드리는 상담원이 재차 안내를 드리는 사항입니다.


    안심하시고 작성해주시면 폰사와의 극딜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8061
  • 2015-04-16 20:38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휴대폰 개통시 기존에 할인받고 있는 시스템 소멸 여부에 따른 안내입니다.


    번호이동 제도를 통하여 쓰던번호 그대로 타 통신사로 옮기신 경우 : 기존의 묶여있던 할인 시스템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기기변경 제도를 통하여 현재 통신사에서 기기만 변경하신 경우 : 기존에 받고 계신 할인 시스템은 모두 유지되신 채로 휴대폰 구매 가능합니다.

  • 11
  • 2015-04-16 20:3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SKtelecom : 고객님께서 명의 변경을 하신 후 바로 보상기변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에는 기존에 가입년수와 포인트, 등급은 모두 소멸됩니다.)


    KT : 명의 변경을 하셨다면 6개월이 지나셔야 기기변경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 10
  • 2015-04-16 20:33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휴대폰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무엇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신거 같습니다.


    신규가입은 말 그대로 통신사에 새로운 휴대폰 번호를 발급받아 신규가입으로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제도입니다.


    번호이동은 현재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존 통신사에서 새로운 통신사로 통신서비스만 이동하는 제도입니다.


    이점 꼭 인지부탁드립니다.

  • 9
  • 2015-04-16 20:31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간혹 제조사의 실수로 만들어진 휴대폰으로 개통하신 고객님들께서 휴대폰이 불량이라는 말씀을 하십니다.


    저희 폰사와에서도 미개봉 휴대폰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기기의 상태를 일일히 확인하지 못하고 고객님들에게 배정해드리는 입장에서 정말 답답한 마음인데요 !!


    개통하시어 받으신 휴대폰이 이상함을 느끼셨다면 개통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내방하시어 교품증 혹은 서비스 접수증을 받으셔서


    휴대폰의 불량 사유와 함께 폰사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동일 기종의 새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8
  • 2015-04-16 20:29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기기변경시에 기존에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던 휴대폰은 LTE 폰 신청자 부터 미반납으로 적용됩니다.


    3G 휴대폰을 구매하지 않는 이상 LTE 스마트폰을 기기변경으로 구입시에 기존 휴대폰 반납을 하라고 한다면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 7
  • 2015-04-16 20:2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입니다.


    복지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온가족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휴대폰 개통 후 5일 이내에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 SK텔레콤 지점, Olleh KT 지점, Olleh KT 대리점, LGU+ 지점, LGU+ 대리점에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자격증,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 자료 등을 구비하시어 방문해주시면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 6
  • 2015-04-16 20:23

    대한민국 일등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신청해주신 상품은 안내차 상담원이 연락드리오며


    상담원의 연락을 받아주신 해피콜이 완료된 고객님들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발송해드린 다음날 기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운송장 번호는 고객님들의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5
  • 2015-04-16 20:21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에서는 언제나 고객님들을 환영합니다.


    매장 방문을 요청하시면 폰사와의 인트라넷을 부산에서 방문이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4
  • 2015-04-16 20:19

    단편적인 예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가입 : 해당없음

    번호이동 : 해당없음

    기기변경 : 해당없음


    폰사와는 휴대폰 신청시 휴대폰을 후개통으로 보내드리기 때문에 새로운 휴대폰을 받을 때 까지 기존에 사용하시는 휴대폰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 3
  • 2015-04-16 20:16

    신규 에이징 가입이란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후 신규로 재가입을 한다는 제도로 1개의 휴대폰을 신규가입으로 새로 가입하신 뒤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하신 후 기존의 사용하시던 번호를 신규가입으로 개통하신 휴대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입니다.



  • 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예약 신청 폼

 전문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주체 : 폰사와
2) 수집 항목 : 이름, 연락처
3) 보유 및 이용 기간 : 동의일로부터 1년간
4) 수집·이용 목적 : 통신서비스 상담 및 개통 업무를 진행하기 위하여 리스타트홀딩스(폰사와)는 이름, 전화번호를 계약 판매점의 상담부서로 위탁합니다.
5) 위탁받는 자 (수탁자) : 리스타트홀딩스(폰사와) 고객 케어센터, 이벤트 담당 센터, 폰사와 계약 고객 상담 콜센터
※ 귀하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에 대한 동의를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상담서비스의 제공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IPTV 신청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카카오 상담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휴대폰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