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폰사와 입니다.
8월 12일 오늘 부터 폰사와의 CS팀이 갤럭시노트10 접수에 대한 해피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
접수량이 많아 해피콜 완료시점 까지 조금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나
CS 인원을 기존의 4배로 충당하여 진행중이오니 원만한 해소가 가능하다 판단됩니다.
폰사와를 믿고 주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에게 항상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ㅅ^
최대한 빠르게 잇몸이 터져나가도록 빠른 해피콜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안녕하세요 폰사와 입니다.
8월 12일 오늘 부터 폰사와의 CS팀이 갤럭시노트10 접수에 대한 해피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
접수량이 많아 해피콜 완료시점 까지 조금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나
CS 인원을 기존의 4배로 충당하여 진행중이오니 원만한 해소가 가능하다 판단됩니다.
폰사와를 믿고 주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에게 항상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ㅅ^
최대한 빠르게 잇몸이 터져나가도록 빠른 해피콜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